준비된 92또래장, 권민영 그루터기



Q. 오늘은 92또래에서 새롭게 또래장이 된 권민영 그루터기를 만나보았습니다. 권민영 그루터기 안녕하세요! 요즘 어떻게 지내세요?

A.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롭게 또래장을 맡게 된 92또래 권민영입니다. 저는 지금 개인 앨범을 준비하는 중이라 다른 일은 잠시 쉬면서 지내고 있어요. 정확히는 그냥 백수입니다. (허헣)


Q. 처음 그루터기에 왔을 때 느꼈던 점이 궁금해요.

A. 아는 얼굴들이 많아서 익숙한 듯 아닌 듯 하지만 확실히 편한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입학 예배 후 다 같이 만둣국을 먹는 느낌이 마치 명절에 가족들이 다 같이 모여 밥 먹는 분위기 같았거든요. 만두 너무 맛있었어요! :D


Q. 이번에 자원하는 심령의 표본으로 또래장을 맡으셨던데, 남다른 각오가 있을 것 같아요.

A. 음, 남다른 각오라기보다는 사실은 제가 저번에 또래장 제의를 받은 적이 있었어요. 그런데 그때는 아직 준비가 안 되어 있다고 생각해서 못하겠다고 하고 부또래장을 맡았었거든요. 아마 그때부터였던 것 같아요. 준비된 사람이 되어야겠다는 생각을 했던 게. 그래서 이번 또래장 교체시기에 하겠다고 선뜻 말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Q. 준비된 또래장의 모습 기대할게요! 참, 평강청년 페이스북에 종종 노래 영상이 올라오던데. 어떻게 시작하게 되신 건가요?

A. 그건 왜 자꾸 다시 올라오는 걸까요... (하하) 제가 곡을 만드는 직업을 가지고 있다 보니 평강스테이지 기획팀에서 곡을 하나 만들어보는 게 어떻겠냐고 해서 재미있겠다 싶어 만들었어요. 근데 막상 만들려고 하니 가사에서 많이 애를 먹었어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하는 건데 너무 가벼운 건 아닌가 생각도 들고, 준비 기간이 너무 짧아서 퀄리티도 아쉽고, 지워버리고 싶은 마음도 들고 그렇습니다. ㅎㅎ


Q. 왠지 또 듣고 싶어지네요. 이번 2018년에는 꼭 이루어야겠다는 목표나 다짐이 있으신가요?

A. 올해에는 그동안 참여하지 못했던 구속사에 관해 더 열심히 공부하려고 해요! 그리고 앨범 발매와 회사 취직을 위해서도 노력할 거예요.


Q. 마지막으로 그루터기에 바라는 점이 있다면 한마디 부탁해요.

A. 부족한 또래장이라 많이 서툴고 모르는 게 많지만 열심히 노력할 테니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루터기紙 1789호

조회 16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89&91또래 헌신예배를 준비하며

Q. 안녕하세요! 자기소개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저는 89&91또래 헌신예배를 준비하고 있는 91또래를 대표해 인터뷰이를 맡은 윤지선이라고 합니다. :) Q. 오랜만에 또래 헌신예배를 준비하고 있는데 어떠신가요? 그루터기에서 준비하는 기분은 좀 다르실 것 같아요! A. 네ㅎㅎ 또래 헌신예배는 저희가 헵시바 졸업 예배 후에 5년 만에 준비하

2분기 95또래 막내 조장들과의 인터뷰

Q. 막내로서 처음 조장을 맡게 되었는데 계기가 있었나요? A. 혜수: 처음 그루터기에 올라왔을 때 적응하는 게 생각보다 쉽지 않았어요. 적응하기 위해서 어떤 활동을 해볼까 하다가, 말씀도 배우고 조원들과 친해질 수 있는 조장이 되는 게 좋을 것 같아서 하게 되었습니다. 도형: 헵시바에선 조장을 학사라고 부릅니다. 제사장 겸 학사인 에스라처럼 말씀을 가르치

녹색 정하

Q. 95또래 가운데에서는 처음으로 인터뷰 진행을 하게 됐는데,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A. 자기소개 이런 걸 잘 못 해서 간단하게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95또래 김정하입니다ㅎㅎ Q. 95또래로 올라온 지 벌써 5개월이 지나갔네요.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오프라인 예배, 온라인 예배 등으로 기관 생활 정착하는데 힘들었을 것 같은데. 그런 와중에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