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그루터기 전도축제 D-한달, ‘살짝’ 엿보기

Q. 52대 선교총무 김우승 그루터기 안녕하세요! 요즘 정말 바빠 보이시는 것 같아요, 곳곳에서 많은 활약을 하고 계시다고 들었습니다만, 주로 어떤 일을 하고 계신가요?

A: 활약이라는 말은 저한테 과분하고요…! 제가 하는 주된 일은 ‘어떻게 하면 그루터기를 즐겁게 할 수 있을까?’ 생각하는 일입니다. 즐거운 곳에는 사람들이 모이기 마련이니까요^^ 지금 당장은 전도축제 총 기획을 맡고 있어서 연락도 많이 해야 하고 회의도 이어지고, 기도도 해야 해서 감사한 시간들을 보내고 있네요!



Q. 아! 그루터기 전도축제가 D-한달 남았군요! 준비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논의되는 점은 뭘까요?

A: 고민의 쟁점은 항상 ‘How to be 그루터기’입니다. 새신자든, 기존 회원이든 진짜 그루터기로서 신앙생활을 하기 위해서는 기관의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 전도축제에는 특별히 ‘크루모임’이 첫 출범 합니다. 다양한 취미나 재능을 가진 분 그루터기 분들을 그냥 지나치면 너무 아쉽잖아요! 그래서 잘하는 사람은 배우고 싶은 사람을 가르쳐주고, 같이 그 지식을 공유하며 신앙의 교제도 나누고. 그렇게 해서 교회의 재능 있는 일꾼으로 쓰임 받는다면 그것이 부흥의 불씨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크루 활동을 통해 그루터기들이 더욱 친해지고 정착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선교팀에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Q. 굉장히 다양한 크루 모임이 형성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간단하게 소개해주실 수 있나요?

A: 동아리는 사진/ 오락 (보드게임 등) / 플라워 클래스 / 영화 / 클라이밍 / 가죽, 라탄/ 칼림바 등 총 10개로 구성됐습니다.



Q. 콘텐츠가 기존과 달리 매우 다이내믹하다고 들었는데 살짝 귀띔해주세요!

A: 절~대 오해하시면 안되는 것이, ‘영화’라고 해서 무조건 영화관 관람을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예를 들어 루프탑 영화관을 추진할 수도 있고, 칼림바도 공연을 목표로 진행할 수도 있고요, 다양하게 접목시키려고 하고 있습니다. 흥미로운 것들이 많기에 공개는 여기까지! 직접 즐겁게 경험해보시면 좋겠습니다!



Q. 하하, 열심히 기도로 준비하신 만큼 그루터기의 뜨거운 참여가 기대가 되네요! 마지막으로 김우승 그루터기가 ‘이미 주신 줄로 믿는’ 감사의 전도축제! 어떤 모습일까요?

A: 단기적으로는 기존 그루터기와 나오기 어려운 그루터기의 친목 도모가 이번 전도축제를 통해 활발하게 진행되는 것입니다. 또한, 꽉 찬 여호사밧 성전을 기대하고 고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궁극적으로는 그루터기의 부흥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발하는 그루터기 크루 모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함께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루터기紙 1878호)


조회 5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89&91또래 헌신예배를 준비하며

Q. 안녕하세요! 자기소개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저는 89&91또래 헌신예배를 준비하고 있는 91또래를 대표해 인터뷰이를 맡은 윤지선이라고 합니다. :) Q. 오랜만에 또래 헌신예배를 준비하고 있는데 어떠신가요? 그루터기에서 준비하는 기분은 좀 다르실 것 같아요! A. 네ㅎㅎ 또래 헌신예배는 저희가 헵시바 졸업 예배 후에 5년 만에 준비하

2분기 95또래 막내 조장들과의 인터뷰

Q. 막내로서 처음 조장을 맡게 되었는데 계기가 있었나요? A. 혜수: 처음 그루터기에 올라왔을 때 적응하는 게 생각보다 쉽지 않았어요. 적응하기 위해서 어떤 활동을 해볼까 하다가, 말씀도 배우고 조원들과 친해질 수 있는 조장이 되는 게 좋을 것 같아서 하게 되었습니다. 도형: 헵시바에선 조장을 학사라고 부릅니다. 제사장 겸 학사인 에스라처럼 말씀을 가르치

녹색 정하

Q. 95또래 가운데에서는 처음으로 인터뷰 진행을 하게 됐는데,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A. 자기소개 이런 걸 잘 못 해서 간단하게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95또래 김정하입니다ㅎㅎ Q. 95또래로 올라온 지 벌써 5개월이 지나갔네요.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오프라인 예배, 온라인 예배 등으로 기관 생활 정착하는데 힘들었을 것 같은데. 그런 와중에서도